HOT 대 젝스키스

학창시절 누구에게 더 끌리셨나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걷자
    Hot요. 조금지나서 지오디로 갈아탔지만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지오디 좋죠
    그러니 국민가수 ㅎ
  • 프로필 이미지
    minimal
    젝키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저도요 젝키가 더 사람 냄새 났어요
    ㅎㅎ,여가수도 핑클
  • 프로필 이미지
    ^우짜노^
    Hot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전 젝키요
    에쵸티 인기가 더 좋았죠
  •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저는 댄스 선생님 했던지라 젝스키스욤ㅎㅎ 댄스가 좋아 한때 선생님까지 했었네염^^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우와 넘 멋지신걸요
    몸을 잘 못써서 ㅜ
  • 프로필 이미지
    반짝반짝
    저는 댄스가수보다는 발라드를 좋아했지만,  고르라면 HOT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앗 저도 발라드 더 좋아했지만 
    골르라면 젝키요
    2인자한테 끌리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