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발라드 대 신나는댄스

저는 댄스곡은 시끄럽게 느껴지는 사람이라 ㅎ

감성 발라드가 좋아요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걷자
    댄스요. 발라드 들으면 우울해져서 안들어요. 이제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저랑 반대시네요
    전 댄스는 정신사납
  • 프로필 이미지
    AA
    저는 발라드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저도요
    발라드가 훠얼씬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minimal
    발라드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저도 발라드가 좋아요
    굿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랫설
    전 둘 다 좋아하는데 솔직히 시끄러운 게 더 조흔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흥이 많으신 분인걸로
    굿밤되세요 
  • ^
    발라드 좋죠
    듣기에 너무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맞아요
    가사도 좋고요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반짝반짝
    저두요.
    발라드가 감미롭고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요즘은 발라드가 잘 안나오죠,
    명곡하나 터지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