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은 빵과 같은것

감정은 빵과 같은것감정은 빵과 같은것

1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비나짱
    좋은 글 감사합니다 마음으로 전해지는
    감동의 여운이 있네요 
    여니려니
    작성자
    그러게요 교훈적인 내용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min
    제목은 엄청 들어봤는데 내용은 처음보는 거 같아요 ㅎㅎ 맞는 말이네요.. 저두 감정을 좀 잘 다스려보고싶어요
    여니려니
    작성자
    저도요.  저도 읽은게아니라 공유받은거라 읿어보고싶네용
  • 영월황토
    이해인 수녀님의 글에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 있다고 생각되요.
    여니려니
    작성자
    맞아요 이분 책 다 읽어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