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에 없던 소비

계획에 없던 소비

심심해서 언니 따라 마트에 갔다.

특별히 살게 없이 갔는데 둘러보다 보니 이것저것 충동구매로 5만원 넘게 지출을 했다.

앞으론 계획에 없는 충동구매는 하지 말자.

다짐해 본다 ㅠㅠ

0
0
댓글10
  • 푸른바다
    마트 가면 특별히 살 게 없어도 사게 되더라구요.
    안 가는게 정답인데, 안 갈 수 없다는 게 또 함정이죠.
  • 프로필 이미지
    김민희
    마트. 충동구매 억제하기 쉽지 않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선물같은하루
    뭐든 눈에 한번 보이면 자꾸 사게되는 것 같아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대박지니
    마트에 가면 나도 모르게 충동구매가 많아지는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dreamer
    충동구매 조심해야될것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74du****
    저도 충동구매를 잘 하네요 ㅜㅜ
  • 프로필 이미지
    freefa****
    충동구매 저도 잘 저지릅니다.
    반성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디지털슈퍼우먼
    마트는 충동구매다...ㅎㅎ 정말 쉽지 않는 곳이예요..ㅠ
  • 프로필 이미지
    UnderWood
    자주하면 안되지만
    월급날이나 특별한날
    할수도 있죠.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아, 그러셨군요. 맛있게잡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