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2 금요일 지출

9/22 금요일 지출

롯데리아 햄버거를 정말 오랜만에 사먹었는데 가격이 비싸서 놀랐고 예전의 맛이 아니라 놀랐고 매장에서 식사하는 사람이 젊은이들보다는 어르신들이 많아서 놀랐다...  당분간 패스트푸드점은 안 갈 것 같다... 내가 기억하는 맛이 아니었다...

전등만 갈면 될줄 알았는데 안정기 문제라 해서 의외의 지출이 생김. 

아이들 간식은 안 사줄 수 없으니... 그래도 오늘은 적게 사준 편이다.

 

점심은 가능하면 도시락 싸가는데 어제는 귀찮기도 해서 안싸갖고 갔는데 햄버거가 최고의 실수 지출이었던듯 하다.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김민희
    요즘 물가 너무 많이 올랐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선물같은하루
    요즘 진짜 신기하게 햄버거가게들 가보면 다 노인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커피같은거 시켜서 오래 대화나누시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dreamer
    롯데리아도 많이 올랐어요
  • 프로필 이미지
    74du****
    물가가 너무 올라 뭘 사기 겁나요 ㅜㅜ
  • 프로필 이미지
    freefa****
    물가가 장난아닙니다 ㅜㅜ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ㅅ할것 하셨네요. 점심 잡수셔야죠.
  • 프로필 이미지
    hh****
    외식 물가가 너무 비싸지요
  •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몇 개 사지도 않았는데ㅠㅠㅠㅠ너무 비싸네요
  • 프로필 이미지
    캐시
    물가 오른거 진짜 체감돼요 ㅜㅜ
  • 프로필 이미지
    요즘 물가가 정말 장난이니더라구요
    몇개만사도 어마어마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