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소비 내역

오늘의 소비 내역어제는 화장품도 사고 편의점에서 과자도 샀지만

오늘은 그래도 고정지출 제외하면 무지출이네용ㅎㅎㅠ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선물같은하루
    이건 무지출 인정이죠!!! ^^
  • 프로필 이미지
    chok500
    꼭 필요한것만 구매하는 
    습관이 필요하더러구요
  • 프로필 이미지
    mjh
    무지출 잘 하셨네요...
    저도 주말은 무지출 해야겠어요
  • sjaa
    무지출이시라니 정말 대단하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hee~♡
    고정지출은 어쩔수없죠~ 무지출 대단하셔요
  • eh
    ㅎㅏ루를 알뜰하게 잘 보내셨군요
  • 프로필 이미지
    푸른하늘
    알뜰하게 하루를 보내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