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
안녕하세요?
어느덧 가을입니다.
9월달 저희 배달음식 가계부입니다.
다른달에 비해서 이번달은 배달음식을 많이 주문하지는 않았습니다.
월말에 추석도 있으니..
앞으로도 가계부 적으며 절약해야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배달음식 주문 2회
금액 2만6천원
0
0
댓글9
안녕하세요?
어느덧 가을입니다.
9월달 저희 배달음식 가계부입니다.
다른달에 비해서 이번달은 배달음식을 많이 주문하지는 않았습니다.
월말에 추석도 있으니..
앞으로도 가계부 적으며 절약해야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배달음식 주문 2회
금액 2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