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달 가계부(feat.배달음식)

안녕하세요?

어느덧 가을입니다.

9월달 저희 배달음식 가계부입니다.

다른달에 비해서 이번달은 배달음식을 많이 주문하지는 않았습니다.

월말에 추석도 있으니..

앞으로도 가계부 적으며 절약해야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배달음식 주문 2회

금액 2만6천원

 

9월달 가계부(feat.배달음식)

0
0
댓글9
  • 스마일
    배달음식 끊을 수는 없어서 저도 어려워요 ㅎㅎ
  • 슈비루비
    배달비만 줄여도 반은 가는 것 같아요~포장도 추천해요
  • 프로필 이미지
    kye0****
    카스테라랑 꽈배기 맛있죠~ 절약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현♡진
    저는 배민 팬인데요, 좋은 마인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마요네즈
    외식을 빵으로만 하셨나봐요..식사은 안하시는지요? 
  • 프로필 이미지
    기멩
    배달음식 넘 아까워요 ㅜ
  • 초코핑크
    꽈배기 도넛 맛있어요~ 저도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포필
    빵을 좋아하시나봅니다. 
    저도 가계부 잘 써야 겠다 반성하였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콩콩
    오 파리바게트 카스테라 맛있죠 ㅎㅎ 절약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