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지출 상당히 컸습니다...ㅠㅠ

오늘은 점심으로 친구들과 함께 장성의 한정식 식당을 갔네요...^^

1인분에 2만원 한정식 4명 식사

총 8만원 지출 

0
0
댓글10
  • 말랑카우
    친구들에게 한턱 쏘셨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HR
    요즘 밥값 무서워요
  • 프로필 이미지
    youhj3
    가끔은 괜찮지요~ 자주는 자제해야되겠지만요
  • 프로필 이미지
    ㄱㅈㅅ
    한정식 드시고 즐거운 시간 가지셨으니까 
    내일부터조금씩 아끼시면 되죠 ^^
  • 프로필 이미지
    kon
    앞으로 절약해나가보시길바래요
  • 프로필 이미지
    마요네즈
    한턱 크게 쏘셨네요..담에는 맛난거  사달라고 하셔요
  • 프로필 이미지
    포필
    친구들 식사 내셨나봅니다.
    요즘 식사비가 올라서 한정식 2만원이면 그래도 잘 드신것 같네요. 
    내일부터 아끼면 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감사한인생
    친구들에게 쏘셧군요
  • 프로필 이미지
    GoodLuck
    가끔 이런 힐링도 필요하지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쏘신거예요? 그래도 즐거운 시간이었으리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