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또
💰 가계부내역
오늘은 고민하던 디즈니플러스 1년 구독을 했어요.
내일까지만 추가 할인을 해줘서 99,000원->58,900원
세명이랑 같이 1/N해서 원래 금액은 14,725원
페이북 경유로 10,000원 페이백 받고,
짜투리 금액은 결제해준 팁이라고 더 보내줘서ㅋㅋ
결국 1년권을 4,175원에 보는 셈이예요. 댕.이.득
한달권이 9,900원인데 진짜 싸죠~!!!
한달로 치면 350원꼴...ㅋㅋㅋ 👍 👍 👍
그리고 기프티콘 받은거, 교환한거 팔고
밴드에서 뿌링클도 팔길래 사서 네페 현금화하고
차액 300원 이득보고 팔았어요.
뿌링클 맛있지만 참는다!!!
그리고 요즘 계속 마켓컬리 장보기를 하는데...ㅠㅠ
뭐 쟁여두면 결국 식비방어하는거라고 생각하기로 했어요.ㅋㅋ
오늘 소멸되는 3만원 이상 만원 할인 쿠폰에
친구 추천으로 받은 적립금 2만원 더해서
나머지 잔액 1,040원만 네페로 결제해서
실지출 0원에 또 장보기!
콩국수+닭강정 조합이 좋대서 한번 먹어보려고요~!^^
이건 밤에나 도착할테니 오늘 저녁도 냉파 해먹을거예요.
이걸로 오늘 가계부도 끝 :-)
오늘의 수입 32,220원
오늘의 지출 4,175원
❤️ 오늘의 각오 ❤️
ott는 계정공유를 활용해서 아끼자!
0
0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