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 9/20 오늘의 가계부(+) 🧾

💰 가계부내역

🧾 13. 9/20 오늘의 가계부(+) 🧾

🧾 13. 9/20 오늘의 가계부(+) 🧾

 

 

오늘은 고민하던 디즈니플러스 1년 구독을 했어요.

내일까지만 추가 할인을 해줘서 99,000원->58,900원

세명이랑 같이 1/N해서 원래 금액은 14,725원

페이북 경유로 10,000원 페이백 받고, 

짜투리 금액은 결제해준 팁이라고 더 보내줘서ㅋㅋ

결국 1년권을 4,175원에 보는 셈이예요. 댕.이.득

한달권이 9,900원인데 진짜 싸죠~!!! 

한달로 치면 350원꼴...ㅋㅋㅋ 👍 👍 👍 

 

그리고 기프티콘 받은거, 교환한거 팔고

밴드에서 뿌링클도 팔길래 사서 네페 현금화하고

차액 300원 이득보고 팔았어요.

뿌링클 맛있지만 참는다!!!

 

 

 

 

🧾 13. 9/20 오늘의 가계부(+) 🧾

🧾 13. 9/20 오늘의 가계부(+) 🧾

 

 

 

그리고 요즘 계속 마켓컬리 장보기를 하는데...ㅠㅠ

뭐 쟁여두면 결국 식비방어하는거라고 생각하기로 했어요.ㅋㅋ

오늘 소멸되는 3만원 이상 만원 할인 쿠폰에 

친구 추천으로 받은 적립금 2만원 더해서

나머지 잔액 1,040원만 네페로 결제해서 

실지출 0원에 또 장보기!

콩국수+닭강정 조합이 좋대서 한번 먹어보려고요~!^^

이건 밤에나 도착할테니 오늘 저녁도 냉파 해먹을거예요.

 

이걸로 오늘 가계부도 끝 :-)

 

 

 

 

 

오늘의 수입 32,220원

오늘의 지출 4,175원

 

 

 

 

❤️ 오늘의 각오 ❤️

ott는 계정공유를 활용해서 아끼자!

0
0
댓글12
  • 꿀또
    친구 누구가 그렇게 컬리 추천을 해주셨나요 ㅋㅋㅋㅋ
    저 지난주에 가족 아이디로 가입하고 5천원 적립금 받았는데,
    이번주는 왜 만원인거죠 ㅠㅠ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알뜰한 소비하셨네요. 조금만 더 신경 쓰고 써치하면 이렇게 소비를 좀 줄일 수가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건강을 지키자
    smart한 소비를 하고 계시네요. 각성하게되네요.
  • 히히
    대단하십니다 !! 
  • 프로필 이미지
    앎르밍
    정말 꼼꼼하시구 알뜰하시네요!
    저도 디즈니 같이 구독할 친구를 찾아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후레쉬베리
    알뜰하게 장보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파란바다
    우와 부지런 하세요. 저도 본받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올리브
    정말 꼼꼼하게 기록했네요. 보고 배워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lov22
    와와 님처럼 소비하면 매일이 즐겁겠네요
    야무지게 잘 쓰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진짜 제대로 관리하고 계시네요~
    전 한번도 현금화할 생각을 못했는데 
    좋은 아이디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알렝
    오 디즈니 플러스 엄청 저렴하게 보시네요!! 꿀팁 감사해요ㅎㅎㅎ
  • 연초록
    노력이 대단하세요. 배워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