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5-18일 가계부 입니다.

9월 15-18일 가계부 입니다.추석이 다가오니 슬슬 돈이 나가네요.

역시 민족 최대의 명절인가요. ㅠㅠ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샤바댕
    저도 앞으로도 지출이 계속 있을 것 같아서 조금 걱정이 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Jiwon
    ㅠㅠ 설날이 더 걱정이죠 흑
  • zcartoon
    추석이 복병이죠~ 추석전후 신경바짝쓰려구요~ 같이 힘내요~
  • 프로필 이미지
    지은
    명절은 돈 쓰는 날들인거죠ㅠㅠ
    그래서 저도 명절전에 최대한 지출을 줄이려고 노력중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선물같은하루
    명절엔 진짜 돈 많이 깨지는 것 같아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emarie
    명절은 좋기도 하지만 텅장이 우네요;;;
  • 프로필 이미지
    블루버드
    저랑 비슷하시네요..ㅎ 저도 생각지않던 수입이 생겨 막 쏘고 있답니다..ㅎ 고마운 분들 선물도 하고 식사대접도 하고요..모처럼 용돈 투척도 하고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