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지출은 0원

오늘은 가계부 작성이 필요 없는 날이네요.

지출이 0원인 날~~~짝짝짝~~~

냉장고털이 해서 저녁도 해결하고 역시 집 밖은 위험해요.  오늘 집콕한 덕택에  지출이 0원인 날이 되었네요.  ㅎㅎ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춘자애비
    잘하셨어요~^^ 저도 오늘은 무지출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start
    본받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앗 방금 제가 쓴,글이랑 넘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D_Corleone
    가계부 점검 이벤트 계속 응원할게요~
  • 프로필 이미지
    반짝반짝
    저도 오늘 지출이 0원이네요.  역사적인 날이라 기분 좋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선물같은하루
    맞아요 집밖만 나가면 돈이 줄줄 새요....ㅋㅋ(근데 이제 집에만 있어도 온라인 쇼핑..ㅠㅠ 폰을 끊어야해요.ㅋㅋㅋ) 무지출 데이 성공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