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가계부 작성이 필요 없는 날이네요. 지출이 0원인 날~~~짝짝짝~~~ 냉장고털이 해서 저녁도 해결하고 역시 집 밖은 위험해요. 오늘 집콕한 덕택에 지출이 0원인 날이 되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