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8 2월달 모니모 걷기,기상 미션 실패

2월달 시작하고, 모니모 기상, 걷기 미션 하루씩놓쳐 목표 달성못했습니다.

걷기는 매일 만보 이상 걸었는데,

젤리받기를  놓쳐서 넘 아깝네요.

하지만 캐시워크 동네산책은 성공했어요.

2/28  2월달 모니모 걷기,기상 미션 실패

2/28  2월달 모니모 걷기,기상 미션 실패2/28  2월달 모니모 걷기,기상 미션 실패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반짝반짝
    너무 아깝네요.
    저는 모니모는 성공했는데  다른것을 하루씩 놓쳤어요. 3월은  모두 성공하기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만캐시 받고싶다.
    작성자
    모니모 성공 축하 드립니다.
    3월은  좀더 신경쓰고 해야 겠어요.
  • 영월황토
    이거 매일 챙기는거 쉽지 않더라구요. 나만 그러줄 알았는데 그게 안군요. 아쉽지만 다음 달에는 꼭 성공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만캐시 받고싶다.
    작성자
    맞아요.은근히 힘들어요.
    성공하고 나면 뿌듯하고 기쁘더라구요.
    3월은 더 신경쓰고 해야 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커피한잔
    걷기는 성공했는데 기상체크는
    역시나 실패했어요 늘 실패합니다 ㅎㅎ
    프로필 이미지
    만캐시 받고싶다.
    작성자
    걷기라도 성공해서 다행이네요.
    축하 드려요.
    이게 은근히 힘들어요.
    성공하면 기분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정진화
    아.. 이런 거 무지 아깝죠 저도 이런 경우 많아 더 확인하게 되더군요
    프로필 이미지
    만캐시 받고싶다.
    작성자
    그래야 하는데, 이렇게 놓칠때가 있네요.3월은 좀더 신경 써서 해야 겠어요.
  • 큐비
    오늘 하루도 화이팅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환장하겠습니다
    전 어제까지 다 성공
    오늘 아침에 실패했어요 
    그것도 5시 50분에는 깨어 있었는데 말이죠 ㅠㅠ
    프로필 이미지
    만캐시 받고싶다.
    작성자
    어머 저보다 더 아깝네요.
    3월은 성공 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