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7 저녁으로 김밥말기

오늘저녁모임 있어, 애들저녁으로 애들좋아하는 참치김밥 말기 입니다.

2/27  저녁으로 김밥말기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안티푸라민
    BEST
    참치김밥이 최애 김밥입니다.
    이것저것 재료 가득 넣어서 만든 집 김밥 너무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지율
    저도 참치김밥 좋아하는데 이글 보고 오늘 저녁 참치김밥으로 결정했어요
    프로필 이미지
    만캐시 받고싶다.
    작성자
    어제 저녁 참치김밥 맛나게 만들어 드셨나요? 
  • 프로필 이미지
    cks00gm
    부럽습니다. 저는 김밥을 싸본지가 언제던지...ㅠㅠ
    프로필 이미지
    만캐시 받고싶다.
    작성자
    저두 오래만에 집에서 말았어요.
  • 이나연
    김밥 맛있겠어요 ㅠㅠ
    부럽습니당 ㅎㅎ
    프로필 이미지
    만캐시 받고싶다.
    작성자
    네 오래만에 참치김밥 말아서 먹으니 맛있긴 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아닭
    참치김밥 맛있죠! 요즘은 김밥은 무조건 사먹는데...  부지런하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만캐시 받고싶다.
    작성자
    저도 사다 먹는데, 저녁 모임나가다 보니 신랑 눈치 보여 제가 말아주고 갔다 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블랙엔젤
    김밥말기 쉬운일 아닌데, 멋지십니다!
    프로필 이미지
    만캐시 받고싶다.
    작성자
    그냥 재료 사다가 말아 줬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커넥트
    ㅈ녁으로 김밥 너무 좋지요 ㅎㅎ
    저도 김밥이 땡기네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만캐시 받고싶다.
    작성자
    참치 김밥 만들어 줬네요.
    애들이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