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앱테크 목표 : "소멸예정 캐시 잘 챙기자."

앱테크로 모은 캐시 바로바로 쓰시나요?

 

캐시로 쿠폰 사서 잘 판매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전 애들 햄버거나 편의점 쿠폰 사주고 그냥 모으는 편이네요.

 

그러다 보니 이번달은 소멸예정 캐시가 좀 있네요.

 

캐시워크 캐시로는 늘 그렇듯 맘스터치 햄버거 쿠폰사고, 캐시딜 쿠폰 처음 사봤는데 넘 괜찮네요.

 

지니어트 캐시로는 편의점 쿠폰 2개 사서 막내 주면 뽀뽀 세례까지 받아요.

 

앱테크 포인트 모으는 것도 중요하지만 

소멸예정 포인트 없는지 잘 챙기자구요.

 

15. 앱테크 목표 : "소멸예정 캐시 잘 챙기자."

15. 앱테크 목표 : "소멸예정 캐시 잘 챙기자."

 

2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김지혜
    저도 꼬박꼬박 챙기는 편인데 한번은 백화점1만원 상품권이라 미루다가 교환시기를 놓쳤어요.이마트상품권인줄알고 포인트로 구매했는데 몇개월 고생하여 모는건데.다음부터는 상품권도 잘 살펴보고 구매해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emarie
    작성자
    아이고 넘 아까워요.
  • cute****
    자주 안들어가면 까먹을 수 있죠 ㅜㅜ
    프로필 이미지
    emarie
    작성자
    나중에 하다가 잊어버려요.
  • 주호
    소멸이 참 아깝죠
    프로필 이미지
    emarie
    작성자
    미리미리 잘 챙겨야지 아까워요.
  •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소멸예정 캐시도 잘 챙겨야겠어요
    저도 가끔 그런적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emarie
    작성자
    소멸되기 전에 미리미리 써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
    소멸 예정 캐시 잘 챙겨야하지요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emarie
    작성자
    소멸되면 넘 아까워요.
  • 프로필 이미지
    UnderWood
    저도 딸래미 gs편의점 쿠폰
    맨날해서줘요.
    잘챙겨야 안날라가요.
    
    프로필 이미지
    emarie
    작성자
    그쵸 조금씩 써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최보균
    저도 소멸된게 종종 있더라구요-
    쿠폰 잘 사용하십시오-!
    프로필 이미지
    emarie
    작성자
    쿠폰도 늦지 않게 쓰려구요.
  • 꿈과 희망을 드려요
    바로 안쓰면 소멸될때도 잇더라구요 ㅠ
    프로필 이미지
    emarie
    작성자
    소멸되면 너무 아깝죠.
  • 잼리
    소멸되면 아까우 잘 챙기시길 바라요!
    프로필 이미지
    emarie
    작성자
    소멸되기 전에 미리미리 쓰는 걸로.
  • 김 ㅎ
    맞아요 소멸캐시 정말 중요해요ㅜ
    프로필 이미지
    emarie
    작성자
    소멸되면 너무 아까워요.
  • 프로필 이미지
    채은
    햄버거 쿠폰이 4?
    프로필 이미지
    emarie
    작성자
    캐시 꾸준히 모은 거여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영영
    아까운 캐시 잘 챙겨요
    프로필 이미지
    emarie
    작성자
    놓치기 전에 미리 써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