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빼먹지 않기

챌린지 많이 할때는

하루 8개의 사진을 올릴때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헷갈리기도 하고

챌린지 노예인가 싶기도 하고

 

하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오늘 선물할 일이 있어 롤케이크를 하나 사는데

탐스쇼핑 에서 교환권으로 구입했는데

어찌나 뿌듯하든지요

 

짬짬히 챌린지 하나도 빼먹지 않고

하기가

목표입니다~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성이공자
    맞아요!!  티끌모아 태산 응원합니다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수
    챌린지 게임케스트 하는 기분으로 하면
    재밌어요 ㅎㅎ
  • 꿀또
    챌린지의 노예 ㅋㅋㅋ
    그럴 수도 있죠.
    이거 나는 챌린지봇인가? 싶은..
  • 프로필 이미지
    ♡샤랄라영미♡
    챌린지 할때는 힘들어도 캐시 모아서 살때는 뿌듯함이 느껴져요~
  • 프로필 이미지
    드리머
    파이팅!
  • 프로필 이미지
    oㅅo
    오 롤케익교환 정말 뿌듯했겠어요..열심히 모아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함께
    챌포인트로 구입하셨네요
    얼마나 뿌듯, 흐뭇하셨겠어요
    생활 조절하시면서 기쁘게 하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