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짐!

미리 만보를 채워놓자!

매일 밤 12시 가까이 집앞에서 모자란 걸음수 채우느라 배회하지말자!

오늘은 저녁먹기전에 만보!

내일부터는 6시 일어나서 만보 하고 출근하자!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지은
    만보 걷기가 정말 생각보다 어려운거 같아요ㅠ
    오늘은 꼭 해내시길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막의오아시스
    만보 걷기 정말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저도 서성이다가 들어가곤 한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입벌구굥
    동감합니다. 미리 해야  계획대로 가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만보걸으려면 거의 1시간 20분 정도 걸어야되더라구요 화이팅입니다
  • 꿀또
    미리 채워놓는 게 맞는 거 같아요.
    저녁에 채울려니 빡세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