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충실하자!!!

주말이기에  늘어지고 싶은 하루지만  앱테크의 기본에 충실하기 위해  만보 걷고 들어왔어요.

비가 왔다가 안왔다가 결국 물에  빠진 생쥐꼴이 되어버렸지만  기본에 충실해야 하기에  만보걷기는 포기할 수 없는 일이죠.

기본에 충실하자!!!

만보걷기를 해야만 앱테크의 기본인 츨석체크를  할 수 있죠.

오늘도 출석체크 마무리 했어요.

하루 빨리  타임스프레드도  삼성폰이 출첵이  되기  기대해 봅니다.

기본에 충실하자!!!기본에 충실하자!!!기본에 충실하자!!!

타임스프레드는 출첵이 되지 않기에  행운의 상자를 매일 열고 있어요.  만캐시를 기대하면서 말이죠. 그런데  매일 기대가 실망이 되지만 매일 기대하는 재미도 있지요.

기본에 충실하자!!!

앱테크는 기본에 충실해야 내가 얻을 수 있는것 같기에  매일매일 기본에 충실하기~~~잊지 마세요.

오늘은  기본에 충실했으니  챌린지들 하나씩 인증하고  아직 참여하지 못한  내돈내산 카페음료(지니어트)이벤트에 참여하려고 해요.

주말에도  앱테크는 계속됩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기본에 충실하자!!!

1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뚜차궁
    와 대단하시네요
    응원합니다
  • 푸른 하늘 은하수
    어떤 일을 하든 기본에 충실해야 성공하는 것 같아요.  정말 멋지게 앱테크 하고 계시네요. 항상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이은아
    저도 오늘 오전에 외출했는데 열심히 걸어서 움직였어요. 기본 충실이 제일이죠.
  • 프로필 이미지
    lho****
    새로운 앱테크정보감사
    홧팅 하고 부자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남주(승민♥승연)
    만보보다 건강이 더 우선이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비오는날에도 걷기 산책 수고 하셧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비와서 걷기오늘 저는 패스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오광석
    대단하네요. 엄지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