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주차 다짐 & 목표

우선 운동을 열심히 해야할거 같다. 최근들어 몸무게가 3Kg이나 늘었다. 이번주에 운동과 소식들 병행해서 79kg에서 77kg 으로 감량하는 것이 목표이다. 그리고 일찍 자고 일찍일어나는 습관을 길러서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유지하자. 최근에 몸이 급격히 찌고 많이 먹어서 소화가 잘 안되는거 같다. 파이팅!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시나몬애
    일찍자고 일찍일어는 습관 중요한것 같아요.
    그래야
    운동을 할수 있어요. 
    
    새벽운동 추천 드려요~
    
    일찍 일어나는 사람이 달콤한 새벽을 누릴수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귀욤둥이
    느는건 왜 몸무게밖에 없을까요ㅠ실천하는게 어렵네요ㅠ
  • 프로필 이미지
    김미우
    저녁에 먹는 양을 조금씩 줄이니까 0.1~0.3kg. 정도 빠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