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챙겨먹기

아침 먹어요

지난번에 산 훈제오리랑 또띠야 이용해서 브리또 만들었어요

처음 만들어봤구요 레시피 이런건 참조안했구요

그래서 비주얼은 폭망이네요 ㅎㅎ

다음엔 고수분들 스킬 참조해서 제대로 만들어봐야겠어요

하지만 맛은 좋습니다

 

아침 챙겨먹기

0
0
댓글7
  • 여니려니
    비주얼도 좋은데요!??  브런치카페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갤럭시 카메라가 음식 사진이 잘 나와요
    색 보정해주더라구요
  • delightful
    잘 챙겨드시네요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요즘 아침 엄청 챙겨먹고 있네요
    너무 챙겨먹는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
  • 프로필 이미지
    우유커피
    간단하고 영양만점 아침인듯요~^^  부담도 없을것 같고~^^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맛도 좋고 부담도 없어요
    생각보다 배도 불렀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영주
    오리훈제랑 또띠아 왠지 조합이 좋을거같네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맛은 좋더라구요
    속을 더 채워야할것 같은데 뭔가 좀 아쉽네요
  • JJ
    진짜로 잘 챙겨 드셨네요
    비주얼도 괜찮아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냉파중이라 있는것들로 만들어봤어요
    냉장고가 빨리 비었으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비나짱
    맛있어 보이는 아침식입니다. 건강식이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나름 건강식으로 챙겨봤어요
    요즘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고래고
    비주얼폭망아니에요
    예뻐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내용물이 영 부실하네요
    잘 만들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