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주말에 캐시로 뿌링클 먹자

아들아~ 내가 뿌링클 쏜다!!

 

저는 캐시나 깊콘을 현금화까지는 능력이 안되어서요. 그정도로 많지도 않네요

소소하게 모았으니 맛있게 먹어야죠^^

 

저희 중2병 넘은 사춘기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치킨이 BHC뿌링클이예요.

캐시워크 열심히 모은걸로 주말에 치킨 쏩니다.

 

오늘 캐시워크 정산해 봅니다. (만보 및 앱테크 7개월)

* 매일 100캐시* 210=21000캐시 / 퀴즈, 출첵 추가 @

+여기에 마인드키 챌린지(명상, 명언) 추가@

+여기에 마인드키 커뮤티니 소통 및 이벤트 추가@

=> 15만캐시 넘게 모았네요^^


오늘도 앱테크 열심히^^

 

아들~ 주말에 캐시로 뿌링클 먹자

1
0
댓글24
  • 하리보
    주말이 기다려지겠어요 저도 더열심히 모아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나를찾는여행
    작성자
    주말이 좋지요. 치킨 먹기에는요. 열심히 모으셔서 치킨 꼭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Julie Jeo
    비오는 날도 캐시로 치킨먹기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나를찾는여행
    작성자
    비오는 날에 치킨은 안 시켜봤네요. 이번주에 비오나요? 지금보니 안올거 같애요.
  • 프로필 이미지
    황금하루살이
    우와 ㅎ뿌링클까지 드시다니 ㅎ캐시 많이 모으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나를찾는여행
    작성자
    앱테크 열심히 오랜 기간 하시면 뿌링클은 드실 수 있으세요. 화이팅해요. 
  • 프로필 이미지
    김다혜
    맛있게 드세요~~~ ㅎㅎ 고생하셨아용
    프로필 이미지
    나를찾는여행
    작성자
    네~ 전 아니고 아들이 맛있게 먹을 거예요. 저는 치킨을 별로 안좋아해서요. ㅎㅎ
    감사해요. 
  • 바람영혼
    진짜 많이 모으셨네요.
    7개월간의 여정이 보이는듯 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나를찾는여행
    작성자
    맞아요. 7개월의 여정 열심히 재미나게 했네요. 아직 1년이 안되었으니까요. 
  • 프로필 이미지
    레나
    많이 모으셨네요! 아드님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나를찾는여행
    작성자
    오랜시간 열심히 해서 그런대로 많이 모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deul
    앱테크 열심히 해서 모은 캐시로 치킨 먹는거 정말 뿌듯하고 좋죠,.
    프로필 이미지
    나를찾는여행
    작성자
    앱테크가 크진 않지만 모아서 간식먹는 재미지요. 
  • 프로필 이미지
    승원앙
    아드님이 참 좋아하겠어요.애들은 치킨이죠~
    프로필 이미지
    나를찾는여행
    작성자
    아이들은 치킨이죠. 자기가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임선영
    아들들은 뿌링클을 좋아하죠~^^
    열심히 모으신 캐시 보람되게쓰시네요
    저도 곧 치킨쏴야하네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나를찾는여행
    작성자
    캐시를 아이들에게 쓰면 더 기분 좋지요. 같이 화이팅해요. 
  • 프로필 이미지
    써니
    요런맛에 앱테크 하는 거겠죠??
    오늘두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나를찾는여행
    작성자
    맞아요. 처음에는 만보걷기로 건강을 위해 시작해서 지금은 소소한 간식재미로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milkyway****
    아들과 함께 뿌링클 꼭 맛나게 드시길 빌어요!!
    프로필 이미지
    나를찾는여행
    작성자
    주말에 뿌링클 먹자고 했어요. 아들이 좋아라하네요.^^
  • neplos
    15만 캐시넘게 모으시다니 대단하시네요.
    저는 그냥 5000캐시 정도되면 바로바로 사서 쓰는편이라 치킨, 피자는 엄두도 못내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나를찾는여행
    작성자
    저도 아마 커뮤니티 활동 아니었으면 못 모았을거예요. 소통하면 일주일에 7500?캐시인가 줬거든요. 지금은 2000캐시도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