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kyway****
아들아~ 내가 뿌링클 쏜다!!
저는 캐시나 깊콘을 현금화까지는 능력이 안되어서요. 그정도로 많지도 않네요.
소소하게 모았으니 맛있게 먹어야죠^^
저희 중2병 넘은 사춘기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치킨이 BHC뿌링클이예요.
캐시워크 열심히 모은걸로 주말에 치킨 쏩니다.
오늘 캐시워크 정산해 봅니다. (만보 및 앱테크 7개월)
* 매일 100캐시* 210일=21000캐시 / 퀴즈, 출첵 추가 @
+여기에 마인드키 챌린지(명상, 명언) 추가@
+여기에 마인드키 커뮤티니 소통 및 이벤트 추가@
=> 15만캐시 넘게 모았네요^^
오늘도 앱테크 열심히^^
1
0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