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습관으로 작은시간도 알차게

매일 밤 앉아서 sns보던 시간이 문득 아깝게 느껴져

앱테크에 눈을 돌리게되었어요

그후로 깜박하고 건너는 날도 있었지만

꾸준히 습관처럼 만들어 한푼두푼 모이는 재미가 생겻답니다

오늘도 욕심부리지 말고 소소하게 모아가면서 재미를 느끼는 하루가 되자고 다짐해요

일상의 한부분처럼 지내다보면 커피한잔의 여유를 선물해주어서 너무 고맙답니다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deul
    소소하게 모으면 많이 모아져서 정말 꽤 쏠쏠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나무
    소소하게 모은게 나중에 큰거보면 보람차더라고요
    화이팅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김지원
    맞아요 앱테크에 욕심부리면 시간을 비효율적으로 쓰게 되는 것 같아요 목표 정해서 다 채우면 안 봐야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다
    맞아요~  그냥 흘려보내는 시간 조금씩 투자하면 넘 좋죠~^  화이팅이요 
  • 주호
    화이팅입니다.
  • mist
    몸에배어서 습관처럼 해야 좋은거 같아요
  • 햇살좋다
    맞아요 틈날 때 하면 너무 좋죠
  • 프로필 이미지
    김가현
    화이팅 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이은아
    폰으로 다른거 하는거보다 앱테크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우리 열심히 해요.
  • KJH
    저도 핸드폰 안쓰는 시간 모아서 버는 캐쉬가 이렇게 쏠쏠 할 줄 몰랐어요
  • 프로필 이미지
    gunii
    맞아요 소소하게 가벼운 맘으로 하는게 좋은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