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규
매번 모니모 기상 미션과 걷기5천보 도전하고 있는데 성공 해놓고 버튼을 안눌러서 놓친 경우가 많았어요. 그리고 기상 미션은 솔직히 좀 너무하다는 생각이 ㅠㅜ 주말은 힘들다구요.. 그래서 걷기라도 완주하자는 마음으로 하고 있답니다 ㅎㅎ
0
0
댓글9
매번 모니모 기상 미션과 걷기5천보 도전하고 있는데 성공 해놓고 버튼을 안눌러서 놓친 경우가 많았어요. 그리고 기상 미션은 솔직히 좀 너무하다는 생각이 ㅠㅜ 주말은 힘들다구요.. 그래서 걷기라도 완주하자는 마음으로 하고 있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