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모 성공하기!

매번 모니모 기상 미션과 걷기5천보 도전하고 있는데 성공 해놓고 버튼을 안눌러서 놓친 경우가 많았어요. 그리고 기상 미션은 솔직히 좀 너무하다는 생각이 ㅠㅜ 주말은 힘들다구요.. 그래서 걷기라도 완주하자는 마음으로 하고 있답니다 ㅎㅎ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김동규
    응원해요!!
  • 프로필 이미지
    엄마의잔소리
    모니모미션 성공을 해놓고 버튼을 안눌렀어요?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하세요.놓치면 아까워요
  • 프로필 이미지
    지오숑
    모니모도 있군요 참고할께요
  • 프로필 이미지
    kjh
    이벤트 성공하시길
  • 치치15
    젤 어려운것 중에 하나인 모니모 기상미션이네요ㅜㅜ
    힘내봅시니다
  • 프로필 이미지
    이병각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zy Han
    ㅇ모니모 젤리받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오늘은 꼭 성공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마크툽
    저도 어제 걷기 완주해놓고 늦게 접속해서 놓쳤어요 ㅠㅠ 오늘은 잊지말고 인증까지 완벽하게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아모르파티
    맞아요 모니모 기상미션은 ㅜㅜ 너무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