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1일 월요일 저의 다짐

 

오늘은 1. 모니모  앱테크 성공하기

 

          2. h point 적립하기

  

         3. 캐시워크 팀워크 출석보상하기

 

         4. 캐시닥  출석보상하기

 

         5. 지니어트 걷기 성공인증서 쓰기

 

오늘하루도 앱테크 성공해보겠습니다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윤성맘
    앱테크 만히 하시네요.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김지원
    제가 안 쓰는 앱이 많이 보이네요 저 중에서 어떤 앱이 좋을지 한 번 다운로드 받아봐야겠어요 정보 공유 감사해오!
  • 프로필 이미지
    524days
    현대 포인트와 지니어트는 첨 들어봤네요 저도 해봐야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최승유
    넵! 열심히 하세욧
  • 프로필 이미지
    김미우
    모니모 앱테크도 괜찮은가요?  저는 안해봐서......저는 잘 잊어버려서 매일 기록해가며 열심히 앱테크 하고 있어요. 타임스프레드 여러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