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앱테크 목표와 다짐은!

다이어트와 적립 두마리 토끼 잡기!

열심히 걸어서 살도 빼고 포인트도 벌고 이게 제가 앱테크를 시작한 이유이자 목표네요😁

문제라면 포인트 벌어서 맛있는걸 사먹음ㅋㅋㅋㅋㅋ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sub
    화이팅 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김지원
    저도에요 파이팅
  • 프로필 이미지
    vitamin519
    건강도 챙기고 일석이조네요
  • 프로필 이미지
    라온
    둘다 꼭 이루시길😊
  • ㅋㅋ키
    건강 잘 챙기고 화이팅 
  • 프로필 이미지
    해피우쿨렐레
    ㅎㅎㅎ 건강과 앱테크 모두 챙기는데 맛있는 간식으로 다시 제자리
  • 프로필 이미지
    깡다
    저도 날씨 시원해지면 매일 만보 도전해야겠어요~
    같이 힘내서 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