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8 앱테크 목표

  1. 토스 만보포인트 140포인트 찍기
  2. 리브메이트 출석 및 퀴즈풀기
  3. 캐시워크 만보, 퀴즈풀기
  4. 탐스/캐시닥/캐시워크 챌린지 게시글 업로드

앱테크를 하다보니 게을러질수가없다.

부지런히 오늘도 화이팅!!!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뜬눈
    와우. 
  • 프로필 이미지
    박나영
    저도 토스 140포인트 목표에요! 반갑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음악향기
    정말 그 말이 맞는것 같아요
    챌린지 앱테크 덕에 정말 부지런해지고
    건강해지는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리브메이트라는 것도 있나보네요. 
    들어만 봤지, 해보지는 않았어요
  • 차니사랑♡
    오오~~부지런하시네요 
    응원할게요
    
  • 프로필 이미지
    미경
    매화님의 부지런함을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토스는 현금인출이되니 너무 좋아요
    저희는 시골이라 방점찍는곳이 2곳이라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