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앱테크 목표

매일 만보도 걷고 캐시도받으며 앱테크합니다

캐시워크 토스 캐시닥 모니모 타임등등 만보도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캐시도 받을수있어서 일석이조라 생각합니다

인스타 챌린지도 참여하며 캐시도 부지런히 챙기고있어요

전 만보걸으며 체력도 좋아지고 캐시도 받을수있어서 매일 매일 실천중입니다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훈숙현
    만보걷으면서 건강챙기고 앱테크로 캐시도 챙기고 일석이조인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감사와행복
    작성자
    네 맞습니다 맛점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미경
    건강이 좋아지는게 만보걷기의 장점이죠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감사와행복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행복한 오후시간보내세요 
  • 차니사랑♡
    
    앱테크하며 건강도 챙길 수 있어서
     좋은것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감사와행복
    작성자
    네 캐시도모으고 건강도챙기고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은혜엄마최혜정
    맞아요. 앱테크하며 건강도 챙길 수 있어서 좋아요. 만보 꼭 성공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감사와행복
    작성자
    매일 성공인데 오늘은 비가와서 아직 만보 못채웠네요 비그치면 다녀와야죠
  • 이경선
    건강과 돈 모두 챙길수 있어서 좋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감사와행복
    작성자
    걷기 시작한지 수년째됐는데앱테크는 덤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