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목표는

만보걷기 

출석체크하기 입니다

 

만보하면 포인트 받는 것 위주로 해서 만보를 걷 것이 제일 중요해요

그리고 시간나면 이엏게 커뮤니티 댓글  ㅋㅋㅋ

이게 또 포인트 꿀이네요

 

힘들고 점점 줄어드는 포인트지만 그래도 아직은 합니다 ㅎㅎㅎㅎ

좀 더 빡세지면 안할 수도 있지만 아직은 할 수 있을 듯해요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저도 주로 커뮤니티 소통왕해요
    적립이 잘되거든요
  • 프로필 이미지
    썬이♡
    저는 족저근막염이 있어서 만보걷기는 못해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출석체크하고 모으는것도 소소하게 많아요 
  • 매화
    포인트가 줄어드는 부분은 정말 아쉬워용ㅜㅜ 홧팅임당!
  • 프로필 이미지
    은혜엄마최혜정
    포인트가 점점 줄어드는게 아쉽긴해요. 그래도 건강과 캐시 모두 챙기는 것이니 열심히하려궁ᆢ
  • 프로필 이미지
    고고로로
    꼭 성공하세요. 화이팅!! 응원합니다
  • 이경선
    포인트 꿀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감사와행복
    저도 만보걷기 꾸준하게 실천중입니다 건강도 좋아지고 체력도 좋아지니 꾸준하게 실천하게되네요 즐건 오후시간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aeil Jung
    힘들어도 꾸준히 하시면 건강에도 좋을거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수빈
    더운 날씨에 만보!!! 응원할게요 ㅎ
  • 프로필 이미지
    만보하기 앱실천은 건강에도 좋을것같아요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