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냥
저는 캐시닥과 지니어스의 커뮤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앱테크에 상당히 많은 노력과 시간을 할애하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포인트나 리워드로 공짜 치킨을 시켜 먹으면 더 행복하고 맛있는 것 같기도 하지만 일상 생활에 방해가 되어서는 안되기에 밤 10시 이후론 핸드폰 터치금지를 다짐합니다.
커뮤 활동이 일상생활에 절대 방해되지 않게 조절 잘 하시길 바랍니다.
0
0
댓글8
저는 캐시닥과 지니어스의 커뮤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앱테크에 상당히 많은 노력과 시간을 할애하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포인트나 리워드로 공짜 치킨을 시켜 먹으면 더 행복하고 맛있는 것 같기도 하지만 일상 생활에 방해가 되어서는 안되기에 밤 10시 이후론 핸드폰 터치금지를 다짐합니다.
커뮤 활동이 일상생활에 절대 방해되지 않게 조절 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