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10시 이후엔 활동금지

저는 캐시닥과 지니어스의 커뮤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앱테크에 상당히 많은 노력과 시간을 할애하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포인트나 리워드로 공짜 치킨을 시켜 먹으면 더 행복하고 맛있는 것 같기도 하지만 일상 생활에 방해가 되어서는 안되기에 밤 10시 이후론 핸드폰 터치금지를 다짐합니다.

커뮤 활동이 일상생활에 절대 방해되지 않게 조절 잘 하시길 바랍니다.

0
0
댓글8
  • 성냥
    맞아용 앱테크 땜에
    폰 엄청 붙잡고 있는절 발견
    
  • 케니스
    좋은 습관 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Taeil Jung
    밤에는 자야죠 ..
  • 프로필 이미지
    오 좋은 생각에에요
    저도 요즘 고민이에요
    주객전도가 되는 느낌이라서요
  • 프로필 이미지
    수빈
    10시 이후 폰 안 만지기! 저한테도 필요한 목표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
    많은 시간 할애하고 있긴하지요 밤에는 적당히 하는게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
    커뮤때문에 일상이 방해되면 안되지요 
  • 프로필 이미지
    ㅇㅇ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