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demirror
만보 걷고 캐시를 받는 앱테크를 처음 시작했는데요~ 걷고 운동하면서 캐시를 받는다는 점이 확 와닿았어요.
만보걷기쯤이야~ 했는데 생각보다 하루에 만보채우는게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스트레스 받으면서 만보 채우기 보다는 즐겁게 즐기면서 운동삼아 최소 5000보라도 걷자는 목표를 세웠어요~
재밌게 즐기면서 하는 앱테크가 최고입니다^^
0
0
댓글10
만보 걷고 캐시를 받는 앱테크를 처음 시작했는데요~ 걷고 운동하면서 캐시를 받는다는 점이 확 와닿았어요.
만보걷기쯤이야~ 했는데 생각보다 하루에 만보채우는게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스트레스 받으면서 만보 채우기 보다는 즐겁게 즐기면서 운동삼아 최소 5000보라도 걷자는 목표를 세웠어요~
재밌게 즐기면서 하는 앱테크가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