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오늘의 다짐 목표

만보 걷고 캐시를 받는 앱테크를 처음 시작했는데요~ 걷고 운동하면서 캐시를 받는다는 점이 확 와닿았어요. 

만보걷기쯤이야~ 했는데 생각보다 하루에 만보채우는게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스트레스 받으면서 만보 채우기 보다는 즐겁게 즐기면서 운동삼아 최소 5000보라도 걷자는 목표를 세웠어요~

재밌게 즐기면서 하는 앱테크가 최고입니다^^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jademirror
    응원해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요즘 앱테크가 아주 유용하죠!
    걷기,물마시기,영양제먹기,산책하기등
    챌린지 성공시 캐시적립 되니 아주 고맙죠
  • 프로필 이미지
    반짝반짝
    맞아요. 재밌게 즐기면서 하는게 최고지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
    맞아요 저도 처음 접한앱이 걷기앱인데 만보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매일 걷기 도전하네요 응원할게요
  • 프로필 이미지
    지나
    ㅋㅋ쨍쨍한 여름에는 만보걷기 엄청 힘들어요 ㅠㅠㅋㅋ 그래도 하다보면 적응이 되서 금방 하더라구요! 화이팅!
  • 유정정
    5000보 걸으실수있을거에요 화이팅^^
  • 프로필 이미지
    박경남
    건강도 챙기고 돈도벌기에 만보가 최고죠
  • 프로필 이미지
    기멩
    맞아요 즐기면서 하는게 최고에요
  • 프로필 이미지
    나를찾는여행
    5000보도 요즘 같은 날씨에는 힘들어요. 조금이라도 꾸준히 해보세요. 
  • 박준우
    5000보라도 매일 꾸준히 걷는 것이 중요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