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 걷기 이어 합니다

날이 엄청 좋아졌어요

꽃샘추위도 물러가고 이젠 봄일 듯 합니다

테라스 상추, 양배추 ,, 이쁘게 자라주네요 만보 걷기 이어 합니다만보 걷기 이어 합니다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김숙희
    상추가 이쁘게 올라왔네요
    보고있음 행복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은데요? 
    봄이 온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쩡희^^(소원💖)
    만보걷기 
    응원해요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우천, 요일 안따지고요. 
    아침에 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kbky****
    곧 풍성해지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네 자라기 시작 하면 하루가 다릅니다
    물주고 보살피는 재미로 키워요
     
  • 프로필 이미지
    힘찬이
    파란 채소들을 보니까 기분도 좋구요 마음도 즐겁네요‘ 잘 키우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넵 잘 치워보려  합니다
    물론 지들이 크는거지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