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오늘의 목표 게시판이 생겼네요 ㅎㅎ 제가 세운 오늘의 다짐 및 목표는 - 10,000보 걷기 - 대중교통 이용하기 - 커피는 한잔만 마시기 입니다 ! 다들 하루 목표가 어떤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