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마시기

물 마시기

수분섭취 하시고 

즐겁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물 드셨군요
    수분섭취 잘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새벽
    작성자
    감사합니다 
    꾸준히 챙겨드시고 건강하세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BONBON
    수분 섭취 매우 중요합니다. 
    저도 오늘 의식적으로 마시고 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새벽
    작성자
    잘하셨습니다 
    꾸준히 챙겨드시고 건강하세요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물마시는 거 중요해요
    잘 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새벽
    작성자
    감사합니다 
    꾸준히 챙겨드시고 건강하세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커넥트
    저도 일어나자마자 물마셨어요
    물마시고 수분충전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새벽
    작성자
    잘하셨습니다 
    꾸준히 챙겨드시고 건강하세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홍창준
    굿!
    프로필 이미지
    새벽
    작성자
    감사합니다 
    수분섭취 하시고 
    즐겁고 건강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신의손
    한루에 1리터 이상은 먹어야 좋다는데 꾸준하게먹으면 몸에쌓인 놉폐물이 빠지겠죠? 응원합니다!오늘도즐겁게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새벽
    작성자
    감사합니다 
    꾸준히 챙겨드시고 건강하세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깨개갱
    수분섭취 응원할게요! 
    
    프로필 이미지
    새벽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꾸준히 챙겨드시고 건강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