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찰옥수수빵

친정집에 가는 길에 들린 휴게소 빵..

리얼옥수수빵 맛나네요.

옥수수가 막 씹혀요.

 

리얼찰옥수수빵

0
0
댓글10
  • delightful
    비주얼이 좋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은아
    작성자
    휴게소에서 보이면 사 드셔보세요.
    한번쯤은 먹을 만한거 같아요.
  • .
    맛나보이네요~
    옥수수빵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이은아
    작성자
    작고 앙증 맞아요.
    가격이 그리 착하지 않지만요.
  • 프로필 이미지
    로코모코
    와 이거 진짜 맛있어 보여요  뭔가 아는 맛일 것 같아서 맛이 상상이 되네요 휴게소 가면 먹어봐야 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이은아
    작성자
    보이면 한번 사 드셔보세요.
    2개까지는 아닌거 같구요.
  • 프로필 이미지
    비나짱
    처음보는 간식입니다  무슨맛일지 궁금해요
    프로필 이미지
    이은아
    작성자
    정말 옥수수맛이예요.
    옥수수아이스크림보다 더 진한 옥수수맛~
  • ^
    휴게소 빵이네요
    옥수수빵 맛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이은아
    작성자
    친정을 자주 가다보니.. 휴게소 음식은 다 먹어본 듯 싶네요.
    새로운 메뉴가 나오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