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실화..??

아닛.. 째깐한거 많이 묵어서 파는 큰 봉지 젤리 있잖아요 그 젤리가 주황,핑크색이 있는데.. 3봉지를 깠는데 계속 주황이만 나옴요..이거 실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