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09인데 왜 못그림? 하 참나..
오 그림이 귀여어여!굿!굿!
09? 잘그렸긴한데 왜 기만을 ..
그림쟁이학교에 기만자의등장이라..
ㅔ..?최소한 저보다 낫네요..^^
잘그렸으면서-_- 잘그렸는데...나보다...ㅜ
잘그렸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