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식사 후 걷기~

저녁식사 후 만보 걸었어요

 

바람 안불어서 걷기 좋았어요

 

예쁜 달도 만났어요

 

저녁식사 후 걷기~저녁식사 후 걷기~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김민정
    사진 멋져요
    잘 찍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봉사랑
    눈이 왔었나보네요
    만보걷기 성공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