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우리반에 이상한놈이 하나 있거든요..?
맨날 심심하다고 원주율이나 외우고, 세계지도 외워서 나한테 문제내달라그러고.. 과학시간에 배우지도 않은 이상한 과학용어들 쓰고..! 이 색희 취미가 전문코딩이예요..! 이정도면 ㄹㅇ 광기...
그래서 내가 삼촌이 고등학교교사여서 삼촌한테 일렀거든요ㅋㅋ 그런데 삼촌이 정확히 이렇게 말했어요
: 그런 또라이들이 이제 과학고 가는거야..
라곸ㅋㅌㅋㅋㅋㅋ
0
0
댓글3
아니 우리반에 이상한놈이 하나 있거든요..?
맨날 심심하다고 원주율이나 외우고, 세계지도 외워서 나한테 문제내달라그러고.. 과학시간에 배우지도 않은 이상한 과학용어들 쓰고..! 이 색희 취미가 전문코딩이예요..! 이정도면 ㄹㅇ 광기...
그래서 내가 삼촌이 고등학교교사여서 삼촌한테 일렀거든요ㅋㅋ 그런데 삼촌이 정확히 이렇게 말했어요
: 그런 또라이들이 이제 과학고 가는거야..
라곸ㅋ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