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또라이

아니 우리반에 이상한놈이 하나 있거든요..?

맨날 심심하다고 원주율이나 외우고, 세계지도 외워서 나한테 문제내달라그러고.. 과학시간에 배우지도 않은 이상한 과학용어들 쓰고..! 이 색희 취미가 전문코딩이예요..! 이정도면 ㄹㅇ 광기...

 

그래서 내가 삼촌이 고등학교교사여서 삼촌한테 일렀거든요ㅋㅋ 그런데 삼촌이 정확히 이렇게 말했어요

: 그런 또라이들이 이제 과학고 가는거야..

라곸ㅋㅌㅋㅋㅋㅋ

 

0
0
댓글3
  • :)
    또라이가 아니라 공부 노력인데요
  • 프로필 이미지
    예뿌니 인송공듀
    반에 그런 얘들 한명씩은 꼭 있더라고욕 ㅋㅋ
    저희 반에는 3명 있어서 기 빨려요 ,,
  • 프로필 이미지
    픞🤫
    코딩은 제밌는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