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이거왜이래

머ㅓ야 이거 왜이래요? 미친거아니야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
    너무슬퍼요
    0_0
    작성자
    시발 이새끼들 미친거아니에요??? 이건뭐 아무리봐더 적응이안될거같아요
  • 0_0
    작성자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다른거잘만들생각을해야지 왜 커뮤니티를 이따구로바꿔버렷어요 미친아
  • 0_0
    작성자
    아니 탐스 드디어미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