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ㅅㅌ 답좀 가르쳐주세요
네..??
진짜 팸이 없어 ㅋㅋ
왜 없지?
내가 팸장이면 놀랄거 같아
그니깐ㅋㅋㅋ
탐스 더 망한듯
ㅇㅈㅇㅈ
우리 실시간 인글됫다 ㄷㄷ
나 가야됭 😭😭
헐ㅋㅋㅋㅋ ㄹㅇ 인글ㅋㅋ
잘강!!!ㅃㅃ
근데 팸 어떻게 해?
그러게..? 갑자기 없어짐
웅 뭔데..?
그거 알아? 지금 내가 있지..후후
진짜 오랜만에 소통한다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