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는 이제 안해요

현생 로또도 안하는데

한동안 온라인 로또는 열심히 했거든요 ㅎ

캐시닥, 지니어트 로또 뭐 나름 한다고 했는데 너무 시간만 잡아 먹는거 같아서 이제 안해요

안하니 너무 홀가분~~~

내려 놓으면 그만인 것을 뭐 부여잡고 있었나 몰라요 숙제하듯 ㅎ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고래고
    BEST
    사실 그것도 맞아요. 앱테크 너무 많이 하면 시간 너무 많이 뺏겨서 저도 시간 많이 써야 되는 앱테크는 하나씩 줄이고 있거든요.
  • 프로필 이미지
    .
    BEST
    내려놓는게 중요한데 
    그게 참 힘들더라구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abc
    전 안한지 오래됐어요
    30-60초 광고보고 받을지 안받을지 모르는 캐시보다
    배터리 아낄래요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작성자
    맞아요 시간도 아깝고요
    데이터도요 
    
  • 프로필 이미지
    🤗
    맞아요 로또도 중독이라고 하죠? 그리고 앱테크도 중독이에요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작성자
    딱 털기가 어렵지 뒤로는 편해요
    굿데이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