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섭게 발전하는 aI

지금은 초창기라 AI 사용 요금이 비싸다지만

서로 경쟁하고 보편화 하다보면 가격도 더 내려가겠죠??

AI기술이 정말 하루가 다르게 발전해요.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을 aI가 다 처리해주면 사람은 뭘 할까요???

어디선가 나중에 사람은 ai를 부리는 일만 하면 된다고 하는걸 봤어요

그러면 워라벨이 높아지고 삶의 만족도가 높아질까요 과연?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냥냥
    저도 AI가 너무 무섭네요
    ChatGPT는 자주 사용하지만 그림이나 글을 AI가 대신 써주는거 보면 예술하시는 분들은 어쩌나 싶어요
    AI가 틀린답도 많이 주는데 그런거에 인간이 속는 세상이 올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참 진짜 무서워요
    AI가 그린 그림이 수상한거도 봤어요 
    
  • JJ
    3D노동만 사람이 하게 될 거 같아요
    정보의 기술이 마냥 좋지만은 않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그것도 로봇이 하지 않을까요?
    굿데이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한솔
    왜인지 쓰면 쓸 수록 무서워요
    영화같은 일이 일어날까봐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영화같은 일들이 진짜 다 일어나고 있잖아요
    너무 무서워요 
    
  • 프로필 이미지
    YJ ❤ JK
    인간에게 너무나 필요하고 유용하지만 전 살짝 무섭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무서워요 ㅠ
    사람을 조롱하는 ai
  • 프로필 이미지
    재털이
    머지않아AI가 인간을 지배하는 시대가  올것같아서 두렵읍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그쵸? 참 무서운거 같아요
    좋은 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