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긴 올건가봐요

예보에 비 소식이 있던데 비가 오긴 올건가봐요

하늘이 점점 흐려지고 해가 보이질 않아요

퇴근길에 내리는 비는 슬퍼요 ㅠ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어제 날이 하루종일 흐리더라고요
    그러더니 밤에 비가 왔네요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오늘은 아직까지 괜찮은거 같아요
    덜 더워요
  • JJ
    날이 흐려 지고 있어요
    맑았으면 좋겠는데ㅠ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맑으면 좋은데 맑으면 또 뜨겁고 ㅎ
    오늘도 힘 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