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이 피었습니다

집앞 호수에 수련이 피기시작했어요

멀리서 봐야 예쁜꽃이에요

 

수련이 피었습니다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우짜노^
    연꽃 넘 이뻐요 
  • JJ
    어머 그림 같아요
    동화에 나오는 꽃 같네요 ㅎ
    프로필 이미지
    민턴
    작성자
    ㅋㅋㅋ
    멀리서만 봐야 예쁜꽃인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이은아
    우와~ 우아하게 피었네요.
    이 꽃 주위에는 다 물이라서인지 날파리들이 참으로 많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민턴
    작성자
    맞아요
    가까이서 보면 그다지 예쁘지 않아요
    쟤는 멀리서 감상해야하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