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 일 끝!!

오늘 할 일 다 끝냈어요!!

이제 부터 놀거에요

노는게 제일 좋아~

친구들 모여라~

(가사 가물 가물)

개구쟁이 뽀로로~

 

아이들이 큰지 오래되니 가사도 기억이 잘 안나네요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minimal
    잼나게 노세요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작성자
    감사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스미체르
    글쵸 이제 주말이라 헌템포 쉬어갈수가 있네요 ㅋ
    즐거운 주말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작성자
    쉬어갈 수 있는 주말
    낼 또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