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솜씨

산책하는데 어린이집에 아이들의 텃밭이 있네요.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네요.ㅎ

아이들의 솜씨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텃밭을 가꾸는군요
    너무 귀여워요
  • 프로필 이미지
    봉사랑
    쑥쑥 잘 자라기를 바랍니다 
    아이들 정성과 사랑이 있어서 잘 자라겠죠
    프로필 이미지
    긍정파워
    작성자
    요즘 날도 좋고.. 비도 가끔씩 와주고.. 
    무럭무럭 잘 자랄꺼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BONBON
    ㅋㅋ 선생님들이 고생이 많으세요 
    저희동네는 유채를 키우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긍정파워
    작성자
    맞아요~~ 
    선생님들 고생은 말로 표현할수가 없는거 같아요.. 
    저는 저희집 애들만으로도 벅차요. 
  • 이재복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았겠지만
    귀엽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긍정파워
    작성자
    너무 귀엽지용^^ 
    흐뭇하게 바라보고 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ㄱㅈㅅ
    고사리 손으로 꾸민 텃밭인가봐요
    따 가지고 집에 가면 엄마가 뿌듯할듯
    프로필 이미지
    긍정파워
    작성자
    날이 좋아서 상추도 엄청 잘 자라고 있는거 같아요. 
    아이들이 자기꺼 커가는거 보면서 흐뭇하고 엄마들은 뿌듯하고 그럴꺼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영주
    고사리같은 손으로 심었다 생각하니 너무 이쁘구 대견스럽네요 ㅎ
    프로필 이미지
    긍정파워
    작성자
    한참을 보며 구경했어요~ 
    각자의 이름표가 붙어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