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나
근거리에 빠바(파리바게트)는 세개나 있고, 뚜레쥬르는 하나 인데다가 매장도 작아요. 오래된 곳인데.. 거기 점장이 넝무 불친절하네요. 요즘은 쿠폰도 결제도 무지 다양들하게 하시고, 쿠폰 사용 안되서 여러번 다시 하기도 하는데, 점장이 아주 싸울모드입니다. 정상 결제가 되도 원체 뾰루퉁 한데, 결제가 오류나기 시작하면 퉁퉁거리다가 (우리 매장은 원래 안돼요. 딴데가서 사세요) 이러기 일수네요... ㅠㅠ.
0
0
댓글8
근거리에 빠바(파리바게트)는 세개나 있고, 뚜레쥬르는 하나 인데다가 매장도 작아요. 오래된 곳인데.. 거기 점장이 넝무 불친절하네요. 요즘은 쿠폰도 결제도 무지 다양들하게 하시고, 쿠폰 사용 안되서 여러번 다시 하기도 하는데, 점장이 아주 싸울모드입니다. 정상 결제가 되도 원체 뾰루퉁 한데, 결제가 오류나기 시작하면 퉁퉁거리다가 (우리 매장은 원래 안돼요. 딴데가서 사세요) 이러기 일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