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
종일 비가 오네요 날도 어둡고..
비 그치면 산책 나가려 했는데 과연 예보대로 3시에 비가 그칠지.. 미덥지 않네요;
비가 그치지 않더라도 3시쯤엔 나가봐야겠어요
안 그러면 산책 안하고 오늘 백보도 안 걸을 것 같아서ㅎㅎ
0
0
댓글2
종일 비가 오네요 날도 어둡고..
비 그치면 산책 나가려 했는데 과연 예보대로 3시에 비가 그칠지.. 미덥지 않네요;
비가 그치지 않더라도 3시쯤엔 나가봐야겠어요
안 그러면 산책 안하고 오늘 백보도 안 걸을 것 같아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