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꽃이 이쁘게 피었군요 키우기 힘든데 뿌듯하시겠어요
꽃이네요 이뻐요
집에서 키우시는 난? 이거 예쁘네요~^^
긋긋
이쁜 꽃이네요~ 집에 꽃이있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봄이니 더욱 꽃이 생각나네요.
꽃이 이쁘네요 잘키우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