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 장관이네요!!

오우 장관이네요!!

심지어 한 타임은 갔어요 ㅋㅋㅋㅋㅋ

초등학교 앞인데 학원 진짜 많네요...

애들 데려다주고 하면 편하긴 하겠어요 ㅎㅎ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영주
    BEST
    와우 ㅋㅋㅋㅋ애들 하교시간이였나봐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
    BEST
    하교 시간인가요? 노랑 버스들 많네요 ㅎ 
    조은 오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