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열심히 걸어요

지금부터 열심히 걸어요

그래서 12시 전에 만보 채우려구요

만보걷기 모두 화이팅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이렇게소소한 목표가 있다는건 좋은것같아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달성하면 나름 뿌듯하기도 하고요
    남은 오후도 힘 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보리누나
    저도 걷다 잠시 쉬어가고있어요 
    커피한잔하고 만보채우고 들어가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한번씩 쉬는 타임도 필요해요
    남은 오후도 힘 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미사마미
    만보 쉽지 않아요!!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더워지면 더 힘드니까 
    지금이라도 부지런히요 
  • 프로필 이미지
    달콤
    저도 걸으려구요.
    만보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만보걷기 화이팅이요
    오늘도 힘 내세요